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그오브레전드 지옥의 쉔 신스킨 공략

리그오브레전드에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공식 패치 기간이 있습니다. 해당 패치 날에는 다양한 밸런스 변경 및 신스킨이 나오기 때문에, 많은 소환사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날이죠. 이번에는 지옥과 나무정령 시리즈가 나오는데, 그중 하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옥의 쉔

타오르는 지하 세계의 밑바닥에서 부활한 지옥의 전사, 쉔은 순식간에 전장에 나타나 동료 거인들을 지켜줍니다. 아무리 조직적인 저항에 맞서더라도 쉔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스토리 세계관이 확립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쉔이 어떠한 위치의 지옥귀인지 이번 전용 이야기만으로는 확인이 어렵네요. "지옥의 전사"라고만 표기가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의 지위를 갖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한편 지옥 시리즈인 나서스는 상급 지옥귀, 다이애나는 하급 지옥귀 군단을 가진 장군 등으로 어느 정도의 지휘권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나온 친구들은 그러한 언급이 없네요.


상급 / 일반 / 가격 : 1,350RP


역대 시리즈 모음

다른 챔프 보러가기


지옥의 쉔 모델링 살펴보기

기타

 

평타와 치명타로 적군을 공격하면, 불꽃가루들이 흩날리네요. 또한 패시브 - 기 보호막(Ki Barrier)는 기본스킨 투명한 색상에서 불은 빛을 띄는 보호막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귀환

 

콘셉트가 지하세계 밑 바닥에서 부활했다고 하는데, 자신의 검으로 지면을 뚫어 지옥과 현실 세계를 이어주는 통로를 만드네요. 이후 알 수 없는 원형의 힘 형태를 두개로 나뉘어 들고, 귀환하는 모습입니다.

[ Q 스킬 ]

Q - 황혼 강습(Twilight Assault)은 기의 검을 불러내고, 기의 검을 불러들이는 방향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며, 이후 추가 평타 강화가 이루어지는 스킬이죠. 해당 신스킨에서는 기의 검이 불의 화신들이 들고 다닐법한 화염의 검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온통 붉은빛을 띱니다.

[ W 스킬 ]

 

W - 의지의 결계(Spirit's Refuge)은 기의 검 주변으로 중간 범위의 장판이 형성이 되며, 장판 안에 쉔이나 다른 아군의에게 적군의 평타 공격을 방어해주는 매우 사기적인 스킬이죠. 해당 스킬만 잘 이용한다면, 한타에 적군 원딜러의 딜로스가 크게 발생하니까요. 해당 신스킨에서는 장판의 형태가 마치 불꽃 회오리, 불의 소용돌이를 연상케하는 공간을 만드는 듯이 멋있습니다.

[ E 스킬 ]

E - 그림자 돌진 (Shadow Dash)은 직선의 방향으로 돌진하면서 기력 회복 및 이동하는 사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돌발 CC를 주는 기술이죠. 사용하면 쉔이 마치 파이어볼로 변신한듯한 이펙트가 나타나면서 전방으로 나아가는 모습입니다. 내 눈앞에 불덩이가 오는 듯한 느낌으로 적은 벌벌 떨겠네요.

[ R 스킬 ]

 

R - 단결된 의지(Stand United)은 아군 챔피언이 어디에 있든지 해당 위치로 순간 이동 및 아군과 쉔에게 추가 방어막을 형성하는 글로벌 궁극기이죠. 아군 지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스킬에 축합니다. 해당 신스킨에서는 이동 당시 쉔이 정신 집중하고 있는 상태가 마치 지옥의 전사를 불러오는 듯한 용암과 불기둥의 이펙트가 멋있네요. 아울러 아군 챔프에겐 불의 버프가 생기는 듯한 화려함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