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지옥 갈리오 신스킨 인게임 알아보자

LOL에서는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지속적인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정규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밸런스는 물론 여러 신스킨들이 함께 출시가 되어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는 패치죠. 이번에는 9.17 버전에 나올 예정인 스킨 중 하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옥의 갈리오

"A black-hearted monstrosity leading the hellish Infernal hordes, Galio is titanic even by the standards of his fiery kin. His steps melt the very bedrock beneath him, swallowing entire armies without so much as a second thought."

스토리에는 지옥귀를 이끄는 위치는 악마인 거 같은데, 정확한 것은 번역본이 나와야 알 수 있을 거 같네요. 이후 번역은 시리즈물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지상에는 이렇게 무시무시한 악마들이 다 넘어오는데, 저 세계관은 공포의 연속일 거 같네요!


상급 / 일반 / 가격 : 1,350RP


역대 시리즈 모음

다른 챔피언 보러가기


지옥의 갈리오 신스킨 인게임 보기

패시브

패시브 - 석상의 강타(Colossal Smash)는 일정 시간마다 충전되는 평타 공격 강화 스킬이죠. 해당 스킨에서는 지면이 다 찌개지며, 용암이 보일 정도의 강한 파워를 가지고 있네요ㅋㅋ

[ 귀환 ]

갈리오는 평타와 온몸을 활용하는 챔피언입니다. 근데 해당 신스킨의 귀환에서는 날개를 칼로 만들어 활용하는 모습이 진짜 무시무시하네요! 해당 모션에서는 칼로 지면을 뚫고, 인간세계로 넘어가는 차원의 공간을 여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 Q 스킬 ]

 

Q - 전장의 돌풍(Winds of War)은 두 개의 돌풍을 발쏴해 두 소용돌이가 합쳐지면서 거대한 회오리를 만들면 처음 지정한 방향으로 나가는 스킬이죠. 해당 신스킨에서는 마치 불 회오리가 모든 것을 불태워버릴 듯한 모습을 보이네요.

[ W 스킬 ]

 

W - 듀란드의 방패(Shield of Durand)은 방어태세를 갖춰 피해 감소가 일며, 이후 갈리오 주변에 있던 적군 챔피언들은 도발CC가 걸리는 스킬이죠. 사용하면 본인 주변으로 불바람이 주변은 감싸는 모습을 띄고 있네요.

[ E 스킬 ]

E - 정의의 주먹(Justice Punch)은 전방을 향해 돌진하며, 첫 번째로 맞은 전 챔피언은 에어본 CC 걸리는 스킬이죠. 해당 스킨에서는 에본할 때 적을 불덩어리에 가두는 모습이 인상 깊네요. 이후 그 지면엔 용암이 펄펄 끓어오를 듯한 강력한 강타를 가합니다.